[시선뉴스]  ‘진달래택시’라는 성희롱적 농담으로 해임됐던 교장 A씨가 복직한 사실이 알려져 학부모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

 

21일 인천시교육청은 교사들 뿐 아니라 학생, 학부모에게에게 폭언을 일삼아 해임됐던 교장 A씨가 복직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 중순 학교 회식자리에서 여교사들에게 ‘진달래택시’ 오행시를 알려 주겠다며 “진짜 달라면 줄래? 택도 없다 XX놈아”라고 말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 외에도 여러 폭언을 한 정황으로 해임됐던 A씨는 3개월 만에 복직돼 학부모들의 반발을 사고 있는 상황이다.

 

‘진달래택시’ 성희롱 교장 복직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mari**** 성범죄 및 각종 비리 교사,공무원,공직자들은 원스트라이크 아웃제를 적용해야 한다.” “juni**** 그냥 공석으로 두고 교감 대리하면 되지 꾸역꾸역 집어 넣는게 문제 아닌가?” “isaa**** 교장,교감 없어도 학교 잘 돌아간다. 교장,교감이 관리직이 아니라 행정적, 직접적인 일을 하는 일본식으로 바꿔야한다” “jss1**** 다른것도 아닌 아직 어린 초등학교의 일입니다. 생각이란걸 한다면 어쩔수 없다가 아니라 어린 학생들과 교류할수 없는 곳에 두는게 맞지않나요? 아이들 인성에 끼치는 영향을 생각한다면 학생들 근처엔 두지마세요.” 등 비난 일색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