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왕따’. 이에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왕따’없는 최고의 팀워크 유지 비결에 대해 소개했다.

아름다운 밤이야로 1년2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복귀한 비스트는 스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인터뷰를 통해 "우린 사이가 너무 좋아 탈이다"고 말했다.

팀워크 비결에 대해 묻자 비스트 멤버들은 “카카오톡(카톡)으로 멤버들끼리 많은 대화를 나눈다”며 팀워크 유지 비결이 ‘단체 채팅’임을 알렸다.

"채팅방이 팬들에게 공개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멤버 장현승은 "(팬들)다 떠나요"라고 말해 멤버들을 자지러지게 했다.

또한 양요섭은 "애들 웃으라고 엽기사진을 많이 보내는데 그거 보시면 (팬들이)안 좋아하실 것 같다"고 솔직함을 드러냈다. 이에 용준형은 "그래서 요섭이 사진만 모아 사진전 하려고 한다"라고 짓궂게 말하자 양요섭은 "내가 너한테 잘 하고 있잖아"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비스트 패션화보 촬영은 서울 삼성동 42층 옥상에서 진행됐다. 폭염 속 힘든 촬영이었지만 비스트는 시종 노래를 흥얼거리고 장난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였다.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모델처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