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첫 공조 취재 스틸컷 공개...어색하지만 케미 솔솔 - 시선뉴스
시선뉴스
상단여백
여백
HOME 뉴스 연예·IT 화보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첫 공조 취재 스틸컷 공개...어색하지만 케미 솔솔
  • 보도본부 | 김정연 기자
  • 승인 2017.09.10 14:36
  • 댓글 0

tvN 화제작 '아르곤'의 김주혁과 천우희가 첫 공조 취재를 시작하는 스틸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측은 김백진(김주혁 분)과 이연화(천우희 분)가 함께 현장 취재에 나서는 스틸컷을 10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백진과 이연화는 진실 보도와 팩트 체크를 위해 본격 취재에 돌입한 모습이 특징이다.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첫 공조 취재 [사진/tvN]

내막을 들여다 보면, 과거 김백진이 취재하던 사건의 재조사를 위해 함께 취재에 동행하게 된 것이다. 냉철한 팩트제일주의자 김백진과 초보 기자 이연화가 나란히 선 모습은 세상 어색하고 거리감마저 느껴지지만 그런 가운데 묘한 케미가 깔려있다.

그런 분위기가 느껴지는 배겨은 이렇다. 김백진은 계약만료 6개월을 남겨두고 '아르곤'에 배정받은 이연화를 탐탁지 않게 여겼지만, 회의에서 킬 당한 아이템을 기어이 살려온 이연화에게서 가능성을 보고 미드타운 인허가 관련 취재를 맡긴바 있다.

'아르곤'의 일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연화가 김백진과 함께 한 첫 취재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하고 인정받게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 측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언론인의 신념을 지키려 애쓰는 김주혁과 '아르곤'의 일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천우희,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아르곤' 팀원들의 이야기가 섬세하고 심도 있게 그려진다"고 밝혔다.

'아르곤'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