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김민서]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8월 4일부터 8월 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택시운전사
장르- 드라마 / 한국 / 137분
출연-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줄거리– 택시운전사 만섭은 외국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월세를 갚을 수 있는 거금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 채 길을 나선다. 어떻게든 택시비를 받아야 하는 만섭의 기지로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 위험하니 서울로 돌아가자는 만섭의 만류에도 피터는 대학생 재식과 황기사의 도움 속에 촬영을 시작한다. 

▪ 군함도
장르- 액션, 드라마 / 한국 / 132분
출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줄거리– 1945년 일제강점기. 각기 다른 사연을 품은 조선인들이 일본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군함도로 향한다. 하지만 이곳에 도착한 조선인들은 가스 폭발의 위험을 감수하며 막장에서 노역을 하게 된다. 한편 태평양전쟁 막바지에 일본은 군함도의 만행을 은폐하기 위해 조선인들을 갱도에 가둔 채 폭파하려고 하는데... 

▪ 슈퍼배드 3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90분
출연- 스티브 카렐, 크리스틴 위그
줄거리– 최고의 악당만을 보스로 섬기는 ‘미니언’. 가족을 위해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 그루의 배신에 실망한 미니언들은 스스로 악당이 되기 위해 그루를 떠난다. 한편, 같은 얼굴 다른 스펙의 쌍둥이 동생 ‘드루’의 등장으로 인해 그루는 자신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악당 가문의 후예임을 알게 되고, 거부할 수 없는 슈퍼배드의 운명을 따르게 되는데… 

▪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
장르- 애니메이션, 서스펜스, 모험 / 일본 / 113분
출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줄거리– 갑작스러운 폭발로 대혼란에 빠지고 만 오사카의 한 TV 방송국. 하지만 범인의 정체는 물론 범행 목적조차 파악되지 않는 상황이 계속되고, 코난과 친구들은 헤이지의 약혼자임을 주장하며 대시하는 카루타 대회 고교 챔피언 오오카 모미지를 만나 더욱 당황한다. 한편, 방송국 폭발과 동시에 교토에서는 카루타 대회 2년 연속 우승자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 덩케르크
장르- 액션, 드라마, 스릴러, 전쟁 / 영국, 프랑스, 미국 / 106분
출연- 핀 화이트헤드, 마크 라이런스, 톰 하디
줄거리–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위된 채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해변에서의 일주일, 군인들의 탈출을 돕기 위해 배를 몰고 덩케르크로 항해하는 바다의 하루, 적의 전투기를 공격해 추락시키는 임무·남은 연료로 비행이 가능한 한 시간의 하늘. “우리는 해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상륙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들판에서 싸우고 시가에서도 싸울 것이다.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SF, 가족 / 일본 / 103분
출연- 박영남, 양정화
줄거리– 짱구의 집에 불시착한 UFO의 주인 외계인 ‘덩덩이’. ‘나스파디’ 별에서 온 ‘덩덩이’는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짱구의 엄빠를 어린이로 만들어버린다! 엄빠를 다시 어른으로 되돌리기 위해 ‘덩덩이’의 아빠를 만나러 떠나지만 연락이 닿지 않고, 심지어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의 음모까지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 스파이더맨: 홈 커밍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 133분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줄거리–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려 하는데…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 내 사랑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 아일랜드, 캐나다 / 115분
출연- 에단 호크, 샐리 호킨스
줄거리– “당신의 마지막 인생 로맨스는 언제였나요?”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난 에버렛과 모드. 혼자인 게 익숙했던 이들은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풍경처럼 담는다.

▪ 파리로 가는 길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 미국 / 92분
출연- 다이안 레인, 알렉 볼드윈, 아르노 비야르
줄거리– 성공한 영화 제작자인 남편 ‘마이클’과 함께 칸에 온 ‘앤’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마이클’의 다음 출장지인 부다페스트 일정을 건너뛰고 곧장 파리로 가기로 한다. 그러자 ‘마이클’의 사업 파트너인 '자크’는 ‘앤’을 파리까지 데려다주기로 자청하고, 원칙주의자 ‘앤’의 파리행 여정은 남편과는 너무 다른 ‘자크'로 인해 대책 없이 낭만 가득한 프렌치 로드 트립이 되어버린다!

▪ 이모티: 더 무비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모험 / 미국 / 91분
출연- T.J. 밀러, 제임스 코든
줄거리–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의 제1원칙은 1인 1표정! 각자 맡은 표정을 완벽히 해내야 하지만 다양한 감정의 소유자 ‘진’은 출동한 첫날 당황한 나머지 실수를 저지른다. ‘진’의 실수는 스마트폰 초기화라는 ‘텍스토폴리스’의 파멸을 불러오고 ‘텍스토폴리스’의 시장인 ‘스마일’은 도시를 위기에 빠뜨린 ‘진’을 파괴하기 위해 백신봇을 출동시키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