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안경’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안경에 관한 꿈
안경에 관한 꿈은 지위, 협조자, 투시력, 지혜, 통찰력 등의 일을 각각 상징하는 것이다.

2. 안경점에서 돋보기나 안경을 사는 꿈
안경을 사는 꿈은 하는 일마다 속 시원히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 어떤 문제나 사건을 확대 분석하고 연구 조사하게 된다. 

3. 안경 쓴 사람과 마주보는 꿈
안경 쓴 사람과 마주보는 꿈은 상대방이 자신의 심중을 꿰뚫어 볼일이 생기게 된다. 

4. 맑은 물에 안경을 닦는 꿈
맑은 물에 안경을 닦는다면 이는 어떤 일이나 채비를 위해 사전 준비를 함을 의미한다. 또한 마음에 쌓였던 오욕과 번뇌를 떨쳐버리고 심신수양을 하여 선한 본성으로 돌아온다.

5. 안경이 부러지는 꿈
안경이 부러지는 꿈은 지금까지 자신을 도와주던 인물이 멀리 떠나게 되는 불길한 징조를 알린다. 

6.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안경’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