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육원이 오는 7월 4일(화) 여름방학을 맞아 미국간호사시험 및 해외간호취업 준비생, 간호학과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병원임상영어(Nursing English) 정규과정을 개강한다.

간호영어(병원임상영어) 정규과정은 일반 영어시험 점수만으론 해결되지 않는 의료계 종사자들의 영어회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간호학에 입문하는 학생들이 처음 접하는 의학•임상 영문 용어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여, 향후 이들이 해외 간호사 취업을 준비할 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금번 정규과정의 강사인 안선욱 교수는 현재 대학에서 미국간호사시험, 실무간호영어 및 임상실습지도 강사로 활동 중이다. 간호학과 박사를 수료하였으며, 미국/캐나다 간호사 자격증, 간호사 및 보건교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또한 삼성의료원 및 서울대학병원에서 수술실 간호사, International Nurse로 재직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다.

7월 4일(화)에 개강하는 이번 정규과정을 맞이해 특별 수강료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본 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30일(금)까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