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유곤PD의 tvN 가족예능 ‘둥지탈출’이 오는 7월 15일 토요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7월 15일 첫 방송하는 tvN 새 가족예능, ‘오늘부터 독립-둥지탈출’은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생활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tvN ‘둥지탈출’은 특히 앞서, ‘아빠! 어디가?’를 통해 국내 가족예능의 한 획을 그은 김유곤PD가 tvN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출처/tvN'둥지탈출'예고

‘둥지탈출’에는 최민수, 박상원, 이종원, 국회의원 기동민, 박미선, 김혜선과 함께 이들의 자녀 6인이 출연한다. 최민수의 아들 최유성, 박상원의 딸 박지윤,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 국회의원 기동민의 아들 기대명, 박미선의 딸 이유리, 김혜선의 아들 최원석이 낯선 땅 네팔에서 누구의 도움 없이 서로만을 의지한 채 생활한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송에서는 이를 모니터링하면서 미처 몰랐던 자녀들의 새로운 면을 발견한 부모들의 모습도 담는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김유곤PD와 ‘아빠! 어디가?’를 함께하며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는 성동일-성준 부자가 특별출연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서 성동일은 “’둥지탈출’이라는 제목이 마음에 든다"면서 “혹시 다 떠나서 안 돌아오는 것 아니냐”고 유쾌한 농담을 전해 웃음을 유발한다. 영상에서는 어느새 훌쩍 자란 성준의 반가운 모습도 담겨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김유곤 PD는 "'둥지탈출'을 통해 '아빠! 어디가?'를 잇는 새로운 가족예능을 선보이려 한다. 낯선 곳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생활하며 한 뼘 성장한 아이들의 모습과 이국적인 풍경이 시청자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둥지탈출’은 오는 7월 15일(토)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