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권상우와 신현빈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하완승과 대형로펌 변호사이자 완승을 짝사랑하는 정지원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상우와 신현빈간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는 막 잠에서 깬 듯 침대에 앉아 신현빈을 쳐다보고 있다. 주방에 서서 요리를 하고 있는 신현빈의 모습을 어이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권상우의 눈빛은 차갑지만 마주보는 신현빈은 전혀 개의치 않는 듯 당당하면서도 애틋한 시선을 권상우에게 보내고 있다.

극 초반 신현빈은 권상우의 아버지가 대표로 있는 대형로펌의 후계자가 되겠다는 야망을 이루기 위해 권상우와의 결혼을 강행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약혼식 날 사라진 권상우를 집요하게 쫓으며 질투심과 걱정을 드러내 마음 깊이 숨겼던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첫 사랑에 대한 상처를 간직하고 미련을 버리지 못한 권상우는 신현빈을 밀어내고 외면하고 있는 상황. 평행선을 달릴 것만 같았던 두 사람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들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사랑과의 추억이 깃든 옛집이 아버지 장광(하대표 역)에 의해 폐쇄되어 이원근(홍준오 역)의 집에 얹혀 살던 권상우가 잠에서 깬 낯선 곳이 어디인지, 왜 그곳에서 신현빈이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두 사람 사이에 변화가 감지되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권상우, 최강희와 박병은(우경감 역)이 각각 ‘테이프 연쇄살인 사건’ 범인을 추적. 위장 경찰차를 이용하여 추가 범죄를 일으키는 범인을 뒤 쫓는 최강희와 홀로 차 앞에 막아선 박병은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연쇄살인범을 그 자리에서 검거해 추가 범행을 막을 수 있을지, 아니면 결국은 놓쳐 추가 범행을 막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할 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 13회는 오늘(17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