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는 아버지가 손자 서언, 서준 쌍둥이와 아들인 자신을 못 알아보자 눈물을 흘렸다.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 가족이 KBS1 '가요무대'에 깜짝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휘재가 자신의 아버지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사진/KBS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이휘재는 "아버지가 거동이 불편해 함게 외식도 하기 힘든 상황이다. 그런 아버지가 가장 즐겨보시는 프로그램이 '가요무대'라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쌍둥이 아들들과 함께 방송국을 찾아, 할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노래라는 것을 아는 아이들에게 설명하며 함께 무대에 서자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휘재는 아이들과 함께 '가요무대' 대기실에 있는 태진아, 설운도를 찾아가 인사를 했다.

이휘재는 인순이의 '아버지'를 열창하며 관객들에게 "가족끼리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만드시라. 행복하시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후 이휘재는 '가요무대'가 방송하는 시간에 맞춰 아버지와 프로그램을 시청했다. '가요무대'에 아들과 손자들의 무대가 나왔지만 이휘재의 아버지는 알아보지 못했다. "누군지 모르겠느냐"는 이휘재의 애타는 질문에도 연신 "모르겠다"며 노래만 따라 불렀다.

이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이휘재는 아버지를 방으로 모셔다 드리고 결국 눈물을 흘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