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우주의 평화는 우리에게 맡겨라!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 허세 충만한 리더 ‘스타로드’ 치명적인 걸크러쉬를 선보이는 ‘가모라’ 신난 바보 ‘드랙스’. 유전자 실험을 통해 태어난 너구리 ‘로켓’ 그리고 ‘베이비 그루트’. 지구에 어벤져스가 있다면, 은하계엔 가오갤이 있다! 마블 사상 가장 쿨하고 멋진 4차원 히어로의 귀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입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마블 시리즈의 우주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두 번째 이야기가 개봉했습니다. 지난 1편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이 만들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이번 편은 그들이 단순이 동료를 넘어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모습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그래서 인물들의 관계가 매우 중요한데요. 지난 1편이 리더 ‘스타로드’와 어머니의 관계였다면 2편은 스타로드와 그의 친아버지인 ‘에고’, 어릴 적 스타로드를 납치해 키운 ‘욘두’와의 관계를 그리고 있죠. 

뿐만 아니라 전편에 이어 마블 최강 빌런인 ‘타노스’의 양녀인 가모라와 네뷸라 자매가 등장하여 대립하지만 결국 서로에게 남은 유일한 가족임을 느끼며 두 사람의 관계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죠. 이처럼 ‘관계’에 초점을 맞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다른 히어로 영화와 다른 점이죠. 

오늘 무비레시피. 다양한 관계 속에서 빚어지는 유머와 에피소드가 담긴, 한층 더 다채롭고 유니크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를 요리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특히나 OST가 유명한데요. 전편의 음악들이 빌보트 차트에 오를 만큼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모든 노래가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스토리텔링의 일부를 이룬다”며 음악이 전반적인 스토리를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놀라운 상상력으로 거대한 세계관의 확장을 선보였던 마블 스튜디오는 ‘가.오.갤’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합류를 공식 발표했는데요. 기존의 마블 히어로들과 전혀 다른 개성으로 자신의 색을 확고히 하고 있는 ‘가.오.갤’ 캐릭터들이 <어벤져스> 시리즈에 합류하게 되면서 가져올 신선한 충격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재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자, 감독들이 소개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속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역할을 들어볼까요?

◀에필로그▶

항상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 그 앞에 나타난 친 아버지라는 존재 ‘에고’. 가족을 떠난 후 오랜 시간 동안 아들을 찾으려고 한 ‘에고’의 숨겨진 뜻이 무엇일지, 스타로드’의 숨겨진 힘의 원천이자 근원인 ‘에고’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요? 거대한 적과의 전투를 통해 더운 끈끈해지는 가오갤 멤버들. 그들은 진정한 가족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까요? 어린이날 좀 더 유니크한 영화라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헤어메이크업 : 승무원, 아나운서 전문 메이크업 ‘바비스토리’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정선 / 구성 및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