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지수PD] 20대 특별한 레이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나이키 쉬런 서울 7K (NIKE SHE RUNS SEOUL 7K, 이하 나이키 쉬런 서울)' 러닝대회가 오는 5월 25일(토)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나이키 쉬런 서울 7K'는 기존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에서 대회 명칭을 변경하고 규모를 확대했다.

참가 등록도 온라인, 오프라인과 디지털 모바일까지 확장 진행하며 다시 한 번 타 러닝 대회와의 차별화된 다양한 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2006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글로벌 러닝축제인 '쉬런 레이스(SHE RUNS RACE)'는 올해 3월10일 멕시코 시티를 시작으로 5월 25일 서울, 호주의 시드니 등 전 세계 12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나이키 쉬런 서울 7K'은 매년 선착순 온라인 접수에서 수 분만에 등록이 마감 되는 뜨거운 참여 열기에 부응하기 위해 참가자 수를 3,000명 늘려 1만 명으로 확대하였으며 참여 방법도 온라인 추첨, 나이키 플러스 미션, 오프라인 매장 선착순 등 다양한 방법으로 3월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3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와일드 게임(WILD GAME)'이라는 미션 게임이다.

'와일드 게임'은 스마트폰 기반의 나이키의 독자적인 운동 측정 및 기록 시스템인 '나이키 플러스(NIKE+)'를 활용 정해진 시간에 일정 거리를 뛰는 레이스 미션, 주어진 시간에 칼로리를 소모하는 칼로리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제시하고 점수화한다. 이 게임에서 고득점을 한 1,000명의 참가자는 '나이키 쉬런 서울 7K'에 우선 등록의 특권을 가지게 되며, 이러한 미션 게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러닝을 온라인 게임처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나이키 쉬런 서울 7K' 대회의 참가비는 3만원(레이스 셔츠 포함)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러닝 페이스북 (FACEBOOK.COM/NIKERUNN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