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7 직업상담사 2급 1차 필기 기출끝장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재 출간은 2017년 제2회 직업상담사 필기시험이 5월 7일(일) 실시되는 점을 반영하여 이뤄진 것이다. 이에 따라 5월 초 이어지는 황금연휴에도 시험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의 수험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 교재는 기본서 없이 기출문제 풀이만으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단순히 문제와 해설만 구성된 기존 기출문제집과 달리, ‘기출개념 1600’을 특별부록으로 제공해 문제와 관련된 이론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을 약 열 흘 앞둔 현재, ‘기출개념 1600’을 빠르게 짚어본 후 기출 문제 풀이를 실시하면 이번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 교재의 강점은 지난 2017년 1회 시험의 기출문제까지 수록하여, 현재 시판중인 교재 중 가장 최신의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저자인 교수가 직접 기출문제마다 ‘빈출’, ‘출제 가능성 없음’ 등의 코멘트를 직접 기재하여,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교재에는 총 16회분의 기출문제가 수록돼 있으며, OMR 답안지가 함께 있어 실전 시험처럼 공부에 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보충학습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직업상담사 2급 1,2차 최신기출 관련 저자 직강 해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이 시험은 이론을 완벽하게 익히는 것 보다, 이론을 응용한 기출문제 풀이법을 정확히 익히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5월 시험과 그 다음 8월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 교재로 합격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