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코스메틱 버블 에센스 볼륨77 시리즈 판매사인 ㈜파이진글로벌은 지난 15일 ‘2017 파이진 글로벌 컨벤션’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2017년 3월부로 기존에 사용하던 사명 ㈜이젠코스웰에서 ㈜파이진글로벌로 변경했으며 본 행사는 사업자 1,000여명과 임직원이 함께 모여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사명과 CI를 선포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자사 제품 ‘은색병’의 품질수준은 유지하되 용기 불량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외관 용기를 개발, 신제품 2종 파이온텍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와 크리스탈 볼륨 액티베이터를 론칭했다. 

변경사명인 파이진(PI-GENE)의 PI는 영원히 지속되는 의미의 초월수로서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니즈를 실현시키고자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함축했으며 GENE은 파이온텍의 핵심 DNA인 R&D를 기반으로 뷰티 테크놀로지를 진실한 마음으로 구축하겠다는 신념을 담았다.

이 밖에도 자체 유통채널을 통한 직접 판매 방식으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에 직접 반영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구헌 대표이사는 “㈜이젠코스웰이 작년 3월 론칭쇼를 시작한 후 1년이 지나 (주)파이진글로벌로 사명을 변경한 지금이 재도약의 출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을 변경한 것 같이 앞으로 본격적으로 원서버시스템 바탕의 사업을 통해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