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tvN '인생술집'에 배우 배종옥이 출연해 원조 걸크러쉬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배종옥이 출연해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면모를 드러낸다. 배종옥은 "할 말 다하는 직설적 성격이라 오해를 많이 받는다"며 '인생술집'에서도 털털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사진-tvN '인생술집')

배종옥은 그간 보여왔던 차가운 이미지와는 달리 너털웃음을 짓는 한편 "신인 때 연기를 정말 못했다"고 털어놓기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내 얼굴이 예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며 셀프 디스를 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 외에도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미국 유학을 떠나게 된 이유, 연기에 대한 열정, 노희경 작가와의 인연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배종옥은 최근 한 음악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해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었는데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수성 짙은 노래를 불러 출연진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고 전해졌다.

또한 배종옥과 최근 연극 '꽃의 비밀'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청아가 늦게 온 손님으로 합류하며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배종옥의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예정이다.

한편, 배종옥과 이청아가 꾸미는 '인생술집'은 내일(23일) 밤 11시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