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이하 동국대)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이달 23일까지 재학생 대상 독학사 1단계 특강을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특강은 독학사 1단계를 준비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 대상으로 진행하며, 현재 100명이 넘는 재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동국대 전산원 입학처 관계자는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 중에는 지난해 독학사 1단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해 참여하지 못했지만, 독학사 1단계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린 결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게 되었다”며 “독학사 1단계는 조기졸업을 위해 필요한 과정이며, 타 교육기관에 비해 본원의 경우 1년 반 만에 조기 졸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주말 학사과정을 비롯해 전공별2017 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다양한 장학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주말 학사과정의 경우 모교인 동국대학교 대학원 진학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동국대 모든 대학원 진학 시 입학금 전액 면제와 법무대학원, 국제정보대학원, 불교대학원은 매 학기 장학금(20%)를 지급하고, 올해는 경영전문대학원(MBA), 행정대학원 등으로 그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성적 우수 전액 장학금 지급, 군 복무 전역(예정)자와 직장 재직자 그리고 주부들의 경우 등록금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올해 대학 편입과 대학원 진학 합격자 215명 등 2003년 진학자 집계 이후 누적 2,414명의 합격자를 배출함으로써 12년 연속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 최다 배출기관으로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선정 학점은행제 우수기관, 2016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 인재경영대상, 머니투데이 2016년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등을 수상 한 바 있다. 동국대 전산원의 2017학년도 주말 학사과정 신입생 모집 관련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