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이스트블루가 국내 최초 욕탕업소 검색 앱 ‘씨서바’를 개발해 출시를 준비하면서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씨서바’는 3월 1일 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욕탕업소를 검색하고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하는 앱을 서비스한다. 또한 ‘씨서바’는 검색 뿐만 아니라 바로 예약까지 할 수 있어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씨서바’는 국내에 영업하고 있는 욕탕업소의 정보를 제공하여 할인 혜택과 예약, 그리고 욕탕업소의 시설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씨서바’는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욕탕업소에 많은 고객을 소개하고 소비자에게는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욕탕업자와 소비자가 모두 윈윈할 수 있게 제작됐다.

앞으로 ‘씨서바’는 국내 1만 제휴점을 확보하며,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앱을 통해 전국 욕탕업소의 검색해 가까운 업소를 찾고 예약, 할인 서비스까지 진행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씨서바’는 전국에 위치하고 있는 욕탕업소를 지역별로 구별해 앱 이용자가 원하는 지역의 업소를 찾을 수 있게 만들어 졌으며, 업소 시설 사진이나 이용후기 등을 볼 수 있게 서비스 해 앱 이용자가 욕탕업소 선택을 돕고자 했다.

‘씨서바’ 출시전 베타 서비스를 통해 이용한 소비자는 “평소 사우나를 좋아해 자주 찾지만 출장이 잦아 지방으로 가면 사우나를 즐길 수 없었다”면서 “하지만 씨서바 앱을 통해 좋은 시설을 보고 할인혜택까지 받아가면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 대만족하고 있다”고 앱에 대해 평가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이 늘어난다면 국내의 욕탕업계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