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불야성’ 정해인이 부상을 입고 입원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7일 유이와 정해인의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 /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사진 속 정해인은 사고를 당한 듯 곳곳에 상처를 입은 모습이고, 유이는 그런 정해인의 얼굴을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안쓰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에 이미 이경이 세진과 남종규가 있는 곳에 혼자 갔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탁이 그녀를 구하려다 다치게 된 것인지, 아니면 이들 사이에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17회 방송 말미 이어진 18회 예고 영상에서 “이 싸움의 마지막 승자는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건우(진구 분)와 “대권은 상상하는 그 이상의 힘이다. 그 아이, 이제 치워야겠지?”라며 이경을 떠올리며 단호한 눈빛을 띄는 장태준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이들의 끝이 보이지 않는 살벌한 권력 다툼이 계속 될 것이 예고 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에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18회 방송에서도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승자를 예상할 수 없는 이들의 권력싸움이 쫄깃하게 그려질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종영까지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불야성’ 18회는 오늘(17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