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효모숙성 축산물전문 쇼핑몰 삼형제고기(대표 박명훈)가 효모숙성 수제돈까스를 새로이 출시했다.

삼형제고기는 국내산 1등급 생고기를 효모숙성한 수제 등심돈까스를 자사의 스토어팜 쇼핑몰에 올리고 정식 판매에 들어갔다. 이 수제 등심돈까스는 ㈜하나로축산이 취급하는 1등급 암돼지를 효모숙성 하고 독일식 습식빵가루를 수작업으로 제작한 것으로, 효모숙성 효능은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소화가 잘 되도록 하고, 지방을 지방산으로 바꿔 느끼하지 않도록 해준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또한 효모숙성은 음식물을 분해하면서 영양 흡수력을 증대시키고, 유해한 세균이 없기 때문에 쉽게 부패하지 않는다. 이 업체에서는 동물성 단백질 발효기술을 이용한 효모 복합체의 제조방법과 효모 복합체 자체에 대한 발명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현재 1등급 암퇘지 생고기 등심 수제돈까스 출시를 기념해 4~5장 정도인 500g 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구입 시 참소스와 미니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평일 오후 5시 이전에 주문했을 경우 다음날 도착되지 않으면 쿠폰을 통해 110% 보상하는 ‘배송지연 보상제도’도 적용된다.

삼형제고기 관계자는 “국내산 돼지고기인데다가 효모숙성 과정을 통한 웰빙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출시와 동시에 아이들 간식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며 “오랜 축산업 연혁을 바탕으로 한 만큼 품질 면에서는 자신 있게 제안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