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따뜻해진 날씨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떠나는 나들이 및 여행 준비에 분주한 모습이다. 만약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가기에는 무언가 아쉽다면 이럴 때는 과감하게 강원도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그중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족한 속초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 예로부터 속초는 가족여행지, 단체관광 여행코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등으로 항상 강원도여행지추천 되어왔던 곳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일명, 식도락 관광으로 여행 트렌드가 바뀌면서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 리스트도 체크해야 할 부분이라고 한다. 이처럼 식도락 관광 트렌드에 맞게 속초맛집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난 만큼 ‘속초항아리물회’에도 전국각지에서 오는 관광객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속초맛집을 대표하는 ‘속초항아리물회’는 이미 수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킨 물회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인 해삼전복모듬물회는 싱싱함이 살아있는 전복과 해삼, 자연산 활어회, 제철 해산물과 채소를 주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직접 만든 비법 소스가 가미된 매콤한 육수를 더해 겨울철 사라졌던 입맛을 다시 돋우는데 한몫하고 있다. 무엇보다 다른 집과 차별화된 점으로 일반 그릇이 아닌 항아리에 물회를 담아내서 그 신선함이 오래가 손님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을 위해 물회 종류가 여러가지로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회덮밥, 전복죽, 홍게라면, 섭국, 멍게비빔밥 등 다양한 식사메뉴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여행지추천 필수코스 ‘속초항아리물회’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70 이며, 속초해변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다. 예약 및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