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성 힙합그룹 미스에스 출신 랩퍼 태혜영이 2016년1월신곡 ‘괜찮아(feat.니모)’로 5년만에 컴백한다.

오는 1월 25일 발매를 앞둔 태혜영의 디지털 싱글 ‘괜찮아(feat.니모)’는 그녀만의 감성적인 랩이 돋보이는 2016년 1월 신곡이다.

그룹 미스에스 멤버였던 태혜영은 2008년 ‘바람 피지 마(feat. 남규리)’라는 곡으로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후 정규 1집 앨범 ‘Miss $ S Class’를 비롯해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 ‘Miss Independent’, ‘Promise U’ 등의 앨범으로 활동했다.

 

이 밖에도 춘자의 ‘무늬만 남자’, WAX의 ‘전화 한번 못하니’ 등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랩을 선보이기도 했던 태혜영은 2010년 미스에스를 탈퇴하면서 긴 공백기를 가졌다.

대중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뮤지션으로 성장하기 위해 공백기 동안 작사, 편곡 프로듀싱 능력을 갖췄다는 태혜영은 5년만에 발표하는 신곡 ‘괜찮아(feat.니모)’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작곡가 황대웅과 함께 편곡에도 참여하는 등 태혜영의 열정이 가득 담긴 신곡 ‘괜찮아(feat.니모)’는 더욱 절제되고 섬세해진 태혜영의 랩에, MBC드라마 ‘왔다 장보리’ OST를 부른 여자가수 니모의 보컬이 더해진 감성적인 랩발라드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백기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태혜영은 2월신곡 ‘괜찮아(feat.니모)’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 앞에 설 계획이다.

추운 겨울 이별한 솔로들에게 위로가 되는 가요추천곡 태혜영의 ‘괜찮아(feat.니모)’는 오는 1월 25일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