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음악을 즐겨 듣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스피커만큼이나 이어폰의 선택은 중요하다. 예민한 감각을 지닌 사람들의 경우에는 보다 나은 음질의 제품을 찾아 해외 사이트를 뒤지는 경우도 많다. 더불어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가성비 이어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면서도 괜찮은 음질을 자랑하는 이어폰은 금새 판매가 되어버리곤 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크로스크로버’의 프리미엄 이어폰 ‘헤르츠 가’처럼 말이다.

크로스크로버 이어폰 헤르츠 가(Hertz KA 이하 헤르츠 가)는 현재 온라인 상에서 매니아 층이 생겨날 만큼 호평을 얻고 있다. 저음과 고음 영역의 밸런스를 탁월하게 잡아낸 헤르츠는 각 장르의 음악감상과 영화시청, 전화 통화 시에 상황에 맞는 음질을 유지해준다. 덕분에 소리에 예민한 고객들은 물론, 전문가 사이에서도 음질을 잘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르츠 가는 뛰어난 디자인도 갖췄다. 고급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기에 3가지 스타일(메탈릭 블랙, 퓨어 화이트, 초코 브라운)로 제작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의 폭이 넓다.

또 기본 EAR 팁 외에 귀에 부드럽고 정확하게 들어맞는 메모리폼 팁과 보관이 편리한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외장 포장박스까지 마련함으로써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했다.

크로스크로버 관계자는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 이어폰으로 찾는다”며 “이쁜 디자인이나 특별한 이어폰을 찾는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되는 중”이라고 전했다.

품질과 디자인, 여기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며 무섭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크로스크로버 프리미엄 이어폰 헤르츠는 공식홈페이지(http://crossclover.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