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중국 샤오미의 각종 제품을 국내에 저렴하게 유통하고 있는 IT 유통기업인 ㈜코마트레이드가 최근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코마트레이드는 종합 수출입 무역과 모바일 기기 및 소형가전제품들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대표적인 샤오미의 각종 제품뿐 아니라 중국의 인지도 있는 it 기업의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널리 소개하고 있는 인지도 높은 국내 IT 기업이다.

최근 ㈜코마트레이드는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코마 서비스 센터 라는 이름으로 AS 및 제품 구매와 체험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으로 오픈한 바 있다. 더불어 코마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구입이 가능하고,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는 중이다.

 

특히, ㈜코마트레이드는 자체 물류 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지역은 당일 자체 배송이 가능한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오후 5시에 당일 출고가 되며, 토요일에도 출고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보다 더 빠르고 안전한 수령이 가능해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러한 광속 당일 배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발 맞추어, ㈜코마트레이드는 성남 지역에서 만 당일 자체 배송이 가능했던 광속 당일 배송 시스템을 금일 12월 22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지역까지 확대 실시한다.

기존의 성남 지역을 포함한 경기도 용인 지역의 광속 당일 배송의 확대로 많은 사람들이 코마트레이드 당일 자체 배송 시스템의 큰 장점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코마트레이드의 이준석 대표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해외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 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것이며, 꾸준한 광속 배송 지역의 확대로 더욱 더 소비자들에게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