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 창업 프랜차이즈가 오는 2015년 12월 18일 대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대구점은 오픈과 함께 분양 할인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의 대구점 오픈 기념 분양 할인 이벤트는 대구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품종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시 20%에서 60%의 분양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점 오픈 기념 분양 할인 이벤트는 2015년 12월 18일부터 2015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울산과 양산, 그리고 부산과 대구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는 애견분양과 애견용품의 기본적인 서비스에서부터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다.

 

영남지역 최대규모의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은 창원과 구미 그리고 포항, 진주와 인근지역인 경산 및 영천, 김천 지역 등의 강아지와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대전점 오픈과 함께 지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반려동물 통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제주도 지역과 대전, 그리고 광주지역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 등 타 지역에서 분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홈서비스, 지역방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불법 버스택배가 아닌 전용차량과 전용 이동 장에 전문지식 전달이 가능한 인원들이 반려동물과 필요용품을 직접 자택까지 운송하고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이나 토이푸들, 말티즈 등 여러 인기 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와 웰시코기 등의 특수견 그리고 스코티쉬폴드, 렉돌이나 히말라얀 등 다양한 특수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www.dogmar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애견용품 창업과 애견샵 창업비용 등의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www.dmfranchise.com)와 대표전화(1566-8713) 또는 카카오톡 도그마루 검색을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