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매일 같이 늘어나는 쭈꾸미볶음을 필두로 하고 있는 쭈꾸미프랜차이즈 중에서 실패율 0%의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그집쭈꾸미 박호승 대표는 전국에 쭈꾸미체인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그집쭈꾸미 의정부점을 오픈했다.

그집쭈꾸미 의정부점은 벌써부터 매운맛의 불향쭈꾸미볶음 때문에 그 일대의 쭈꾸미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의정부맛집추천 장소이다. 의정부점 대표는 매일 쭈꾸미맛집을 찾는 고객들로 인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박호승 대표는 본인이 직접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매운쭈꾸미볶음 양념레시피를 통해 ‘쭈꾸미불맛내는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박호승 대표는 그집쭈꾸미만의 특제 소스와 조리법으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불향쭈꾸미볶음을 탄생시켜,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바 있다. 지금도 전국에서 그집쭈꾸미의 쭈꾸미볶음 비법을 전수 받기 위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그집쭈꾸미는 본사에서 직접 쭈꾸미납품을 위한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 좋은 쭈꾸미를 매우 저렴한 도매가로 가맹점에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쭈꾸미유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박호승 대표는 성공적인 쭈꾸미창업, 쭈꾸미프랜차이즈의 발판을 탄탄히 다졌다.

박호승 대표는 그 누구보다 예비 창업자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본사와 가맹점 모두 상부상조할 수 있는 쭈꾸미전문점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쓴다. 현재 그집쭈꾸미 의정부점은 나들이 후 찾는 손님들이 많이 때문에 맛집이 즐비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에 박호승대표가 의정부점 오픈에 있어 더욱 열의를 보였다고 한다.

진한 불향쭈꾸미로 의정부맛집의 반열에 오른 그집쭈꾸미 의정부점의 대표메뉴 ‘쭈꾸미볶음세트’(1인 9,900원)는 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공깃밥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소한 고르곤졸라피자는 불향쭈꾸미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키며 감칠맛을 내고, 두 음식의 절묘한 궁합 때문에 많은 소비자에게 극찬을 받고 있기에, 의정부점심, 의정부모임, 의정부쭈꾸미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집쭈꾸미’의 서브인기메뉴인 ‘왕새우튀김’은 두껍지 않은 튀김옷 속에 싱싱하고 부드러운 새우 속살이 가득 차있다. 또한 새우튀김은 개수별로 나눠 주문이 가능하므로 그집쭈꾸미 의정부점을 찾는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쭈꾸미볶음 이외에 새우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맛본다. 

쭈꾸미철판볶음은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든든함과 영양, 맛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의정부가족모임, 의정부송년회, 저녁식사, 의정부회식, 의정부회식장소, 의정부데이트를 위해 쭈꾸미철판볶음을 찾는 손님들도 자주 찾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집쭈꾸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