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안녕하세요 즐거운 퇴근길, 오늘의 이슈를 전하는 퇴근뉴스입니다.

1. IS, 뉴욕도심 활보하는 자폭테러범 영상 공개

IS가 자살폭탄 조끼를 입은 요원이 미국 뉴욕 중심가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영상에는 한 남성이 자살 폭탄을 준비하는 과정과 함께 자살 폭탄을 가죽 재킷에 채운 뒤, 폭탄 스위치로 보이는 것을 손에 쥐고 맨해튼 중심가인 타임스스퀘어로 걸어 들어가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사진 출처/IS 배포영상, 위키피디아, 아이유 인스타그램, 프리미어12 트위터

2. 북한, 남북 당국회담 실무접촉 제의

북한은 남북 당국회담을 위한 실무접촉을 26일 판문점 북측 지역 통일각에서 진행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20일 “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인 북남 당국회담을 위한 실무접촉을 11우러 26일 판문점 우리측 지역 통일각에서 진행할 것을 제안하는 통지문을 남조선 통일부에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3. 아이유, 도를 넘은 누리꾼들의 악플에 고소

최근 논란에 휩싸인 가수 아이유가 도를 넘은 누리꾼들의 악플에 ‘선전포고’를 했습니다. 아이유의 소속사측은 한 매체를 통해 "악플러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라며 “합성사진과 허위사실 유포, 루머 생성, 인신 공격성 댓글에 대한 자료를 수집해왔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출처/IS 배포영상, 위키피디아, 아이유 인스타그램, 프리미어12 트위터

4. ‘한-일’야구, 9회 초 짜릿한 역전승! 

어제 저녁 치러진 '2015 프리미어 12' 준결승전에서 한국이 일본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어제 한일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8회까지 0대 3으로 점수를 내지 못하다가, 9회 초에 무려 4점을 따내며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는데요. 승리를 거둔 우리 대표팀은 바로 내일 저녁 7시에, 결승을 치룰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행복한 퇴근 길 되길 바랍니다. 시선뉴스 박종화 였습니다.

의상협찬 - 여성 큰옷 쇼핑몰 제이스타일/무던한듯 세련된 여성 데일리룩 둘셋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