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계절이 가을임을 느낄 수 있는 요즘이다. 가을은 낭만이 있는 계절이지만 젊은 솔로 남녀들의 입장에서는 외롭고 쓸쓸한 계절이기도 하다. 그래서 최근 소개팅을 추진하는 남녀들이 많아졌는데, 최근 소개팅을 앞 둔 남녀들의 관심을 끌만한 설문조사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소개팅 및 채팅 어플을 검색하면 채팅 어플 순위 상위에 올라가 있는 소셜 데이팅 어플 마카롱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인데 소개팅 남녀들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술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실제로 술자리는 식사 후 가볍게 한잔 하면서 더욱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솔로 남녀들이 선택하고 있으며, 때문에 이 설문조사 결과에 더욱 관심이 가고 있다.

 

무료 소개팅 어플 마카롱 어플의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서는 남녀 대부분이 비슷한 답변을 보였다. 남자의 70%가 가장 선호하는 술로 소주와 맥주를 꼽아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여성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남녀간의 차이는 2위와의 격차에서 드러났는데 남녀 모두 1위가 소주와 맥주인 것은 동일하지만 여성의 경우 2위로 꼽힌 칵테일과의 표 차이가 남성보다는 크게 나지 않았다.

이 설문조사 결과를 접한 한 마카롱 어플 회원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흥미롭게 봤다. 소개팅을 할 때 자연스럽게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항상 마시던 소주나 맥주 말고 칵테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소개팅 어플 마카롱에서는 이와 같이 솔로 남녀들이 참고하기 좋은 설문 조사를 매번 진행하고 있다. 마카롱 어플 운영팀은 “소개팅 주선뿐만 아니라 데이트 힌트를 얻는 목적으로도 어플을 이용할 수 있도록 남녀의 심리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것들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