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서울여성병원이 산모들을 위한 제 20회 태교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콘서트는 3월 28일 오후 2시에 CN웨딩홀(계산점) 3층 피오레홀에서 개최되었으며, 참가신청은 서울여성병원 및 타원 산모님(동반 1인)을 대상으로 구글폼 신청서를 받아 개별연락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행복, 재미, 감동이 가득한 이날 프로그램 1부에서는 임신과 출산 Q&A 시간을 가졌다. 서울여성병원 김종화 과장과 함께 궁금증을 풀어보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사전 질문 중 채택된 5명에게는 듀프페이스 자장가 슬링백을 선물로 증정했다. 행사에서는 참석한 이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1등에는 에어보스 리머X휴대용 유모차, 2등에는 에어보스 신생아 다기능 인펜트 바구니 카시트, 3등에는 듀프페이스 힙시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후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종료 후 2주 이내에 와이즈맘 문화센터 카페 ‘이용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2등에는 베이비캠프 내추럴 아기의자+쿠션세트, 3등에는 매직캔 휴지통 27L, 등 총 10개 품목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작성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태교콘서트를 통해서 서울여성병원 산모님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뜻깊은 시간을 선사해드릴 수 있어서 보람찬 시간이었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환자분들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