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을 통해 오는 30일, 소방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에게 시험 직후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는 ‘2024 소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메가소방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메가소방 채점서비스 페이지에서 소방직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풀서비스를 통해 가채점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응시자 통계 및 필기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소방 공채, 경채 전 분야의 수험생이 이용할 수 있는 메가소방 풀서비스는 모바일 및 PC, 태블릿 등을 이용해 어디서나 채점이 가능하며, 시험 당일 2024 소방직 정답은 물론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소방직 예상 합격선,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와 함께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채점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에어팟 프로 2세대, 배달의민족 모바일 금액권, 도미노피자, BHC치킨, 크리스피크림도넛, 음료 등 추첨 증정한다.”며 “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20% 할인권을 제공하며, 재도전 하는 소시생에게는 소방 메가패스 25만 원 할인권과 소방 단과강좌 50% 할인권을 즉시 제공한다. 추가로 본인 계정의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메가소방 풀서비스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3만원권과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당일 총평 및 해설강의 등 2024 소방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시험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당일 저녁 7시부터 메가소방 심승아(소방학/관계법규), 곽동진(소방학/관계법규), 전효진(행정법), 임재희(응급처치학개론) 등 대표 강사들이 나와 과목별 난이도 분석 및 예상 합격컷에 대해 살펴보고, 소방직 최종 합격에 필요한 전략을 공개하는 ‘소방직 총평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2024 소방직시험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가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