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_양훈엽
이미지 제공_양훈엽

Q:반갑습니다.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혼란 속에 해병대 정신으로! 그리고 자부심으로 살아가고 있는! MZ 세대의 대표이자 나의 직업을 사랑하는 N잡러 양훈엽입니다.

Q :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현 시대와 맞춰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는 N잡러 입니다. 대표적인 직업으로는 건강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상담과 트레이닝을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사자 겸 가수로도 활동하며 앨범 '홀로서기'를 통해 현대의 젊은 세대가 겪는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빛과 소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개인적으로 주식 펀드매니저로 활동하며 키움투자증권 대학생모의투자 수익률 27위 (19년 8월 13일) 입상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SNS 활동 및 기타 방송 출연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경험보다 좋은 것은 없다!"라는 마인드로 다양한 직장과 직업을 도전해 왔습니다.

이미지 제공_양훈엽
이미지 제공_양훈엽

Q : 여러 도전의 이유는?

과거에는 "하나만 잘해도 먹고 산다!"라는 시대였다면...저는 현재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0년 주기로 세상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경제 흐름을 봤을 때 요즘은 노동으로 인한 성공이 아닌 일과 생활이 균형적인 워라벨 생활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타 선진국들은 건전한 취미 생활에 대한 관심이 후진국에 비해 높습니다. 또한 그 취미생활이 직업이 되기도 합니다. 저는 돈보다는 나의 취미와 경험이 직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Q : 앞으로의 꿈과 목표

디지털 빌딩을 통해 사회적 기업을 세워 사회에서 외면당하고 상처받은 분들에게 올바르고, 바른 일자리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저희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저를 통해 자연스럽게 하나님을 알게 하는 게 저의 목표입니다.

Q : 독자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

요즘 시대가 많이 힘들고 혼란스럽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미래의 주역인 저와 MZ세대 분들이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감을 갖고 세상을 헤쳐 나가도록 응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 또한 꿈을 향해 달리다 보면 때로는 넘어지고 일어서고를 반복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일어서는 것도 좋지만 홀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기르고자 합니다. 당장 눈앞에 보이는 것을 쫓기 보다는 보이지 않는 숨겨진 보물을 위해 욕심을 내려놓고 한 발 더 멀리 보겠습니다! 다양한 세대가 어울려 우리들이 살고 있는 현재가 맑고 건강한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