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 이하 흥국에프엔비)가 3월 21일(목)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시음, 시식 인원 기준 2만명 이상이 자사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준비한 현장 판매 제품을 완판하는 등 성황리에 축제를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HORECA(Hotel, Restaurant, Café)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흥국에프엔비는 초고압 (HPP·High Pressure Processing)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비가열 과일 농축액과 리얼 베이스 등의 음료 베이스와 주스· 커피· 디저트· 빙수 등 호텔, 레스토랑, 카페를 위한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업계 리딩 기업이다. 200여 종의 자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B2B 기반의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기반으로 B2C 시장으로 매출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서울 커피엑스포에서 총 4일간의 엑스포 일정 동안 흥국에프엔비는 12종 이상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고은미 바리스타의 음료스타일링 제안, 김지유 ‘시그니엘 서울’ 수석 바텐더의 칵테일 쇼잉, 이아람 작가의 캐리커쳐 드로잉 등 다양한 볼거리와 스탬프 챌린지와 같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특히, 자사의 베스트 셀러 흥국 자몽농축액을 비롯하여, 리얼베이스, 냉동과일, 커피, 빙수, 젤모찌, 베이커리, 도넛 등의 대표 제품에 대해 무료 시식, 시음회를 열고 원하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람회 기간에 첫 선을 보인 신제품으로 ‘흥국 Hmade' △리얼베이스 복숭아 △리얼베이스 무화과 △리얼베이스 자몽하이볼향 △리얼후르츠 멜론L △자몽쌕 등 음료 베이스 제품뿐만 아니라, 디저트로 서빙하기 좋은 △스노우빙 젤모찌와 △필링굿 도넛이 공개되었다. 더불어 B2C 브랜드 ‘오늘의일상’에서는 △크러쉬드 딸기 △딸기라떼 원액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 원액도 공개되었다."고 강조했다. 

흥국에프엔비 박철범 대표는 "앞으로도 흥국에프엔비는 호레카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카페뿐만 아니라 호텔, 레스토랑 등 외식업 전체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과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금번 서울 커피엑스포에서 흥국에프엔비 부스에 방문하신 모든 고객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