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머거본은 추신수 선수의 부인이자 필라테스 강사로 잘 알려진, 스포트레인 소속 하원미 씨와 손잡고 헬시뷰티 브랜드 ‘MIaCHOO(미아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MIaCHOO(미아추)’는 하원미 씨의 영어식 이름을 사용한 것으로, 그녀가 야구선수 남편과 아이들의 식단, 건강 관리를 체계적으로 도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론칭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머거본과 스포트레인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인 제품은 ‘구운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으로 고구마칩 2종이다. 미아추 고구마칩 2종은 오븐에 구운 간식으로 첨가물 없이 원물 100%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바삭하게 구운 고구마칩 2종을 시작으로 스낵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월 29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네이버 ‘MIaCHOO(미아추)’ 공식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4월 11일까지 이마트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공식 SNS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추신수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 야구공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머거본 담당자는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갓생,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오래 지속되고 있다.”라며 “하원미 씨와 함께 헬시뷰티 브랜드 ‘MIaCHOO(미아추)’를 통해 건강과 운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