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0일,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특별브랜드포럼에서 국내 뷰티 업계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긴 강윤선 (주)준오뷰터 대표이사의 명예회원 인증식이 진행되었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인증식은 강윤선 대표이사의 브랜드 경영에 대한 뛰어난 성과와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노하우를 국내 기업의 브랜드경영 발전을 위해 공유하고 전달하였기에 진행되었다."라며 "강윤선 대표이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주)준오헤어를 국내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고 전했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명예회원 인증식에서 "(주)준오뷰티는 국내 뷰티 산업의 트렌드와 혁신을 일군 브랜드로 이와 관련된 강윤선 대표이사의 경험과 지식은 우리 협회와 회원사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이라며, "이번 인증식으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브랜드경영과 브랜드전략을 발전시키고 국내 중소기업과 각 분야의 브랜드경영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윤선 대표이사는 "이번 명예회원 인증식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뷰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함께 국내 브랜드들이 세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강 대표는 "이번 위촉을 계기로 자신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국내 뷰티 산업의 질적 성장뿐만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준오뷰티 강윤선 대표이사는 지난 3월 20일 진행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는 'KBA특별브랜드포럼'에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