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이 지난 16일(토) GS홈쇼핑에서 진행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단독 론칭 방송에서 목표수량의 160%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녀공장은 GS홈쇼핑에서 단독 공개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론칭 방송에서 목표판매량의 160%를 초과 달성, 1시간 만에 4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마녀공장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토) 4시에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3세대 갈락 에센스 신제품인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인 ‘갈락 에센스’ 라인의 명성을 이어갈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라며 "마녀공장의 독자적인 100시간 이중 발효 공법을 거친 갈락토미세스 성분을 70.5%로 풍부하게 함유했다. 이에 더해,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알부틴, 글루타티온 등을 최적의 비율로 담은 마녀공장만의 독자성분, 멜라코어TM를 담았으며 흡수력을 높이는 PTD-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멜라닌 케어와 관련해 멜라닌(잡티) 균일도 개선 및 멜라닌 수와 면적 개선, 멜라닌(잡티) 개선, 기미(잡티)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마녀공장의 역대 최다 항목인 38가지 인체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녀공장의 첫 홈쇼핑 방송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남다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