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창단 후 최단 기간 우승을 비롯하여 2023년 시즌 준우승으로 매 해 좋은 기록을 만들어내고 있는 프로야구단 KT위즈의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유사나는 시즌이 길고 장시간 경기가 진행되는 야구의 특성을 고려해, 선수들의 체력 증강 및 운동 전후 피로회복을 위해 KT위즈 선수단의 영양 관리에 힘쓴다.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뉴트리밀 액티브’ 등을 후원하며 2024 새로운 시즌 활약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사나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등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아 섭취가 간편한 것은 물론, NSF 인터내셔널 스포츠 인증을 획득해 도핑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라며 "또한 유사나는 KT위즈와 다양한 협업으로 경기장 안팎에서 선수 및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T위즈의 홈 구장인 수원 KT위즈파크 내 외야 펜스, 백스탑 LED, 관중석 2층 등 다양한 곳에서 유사나의 브랜딩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매해 KT위즈와 함께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많은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4년 연속 KT위즈의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4 시즌에도 KT위즈의 2번째 우승을 위해 유사나 제품들의 제품들을 아낌없이 후원하며 유사나와 KT위즈가 함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 활동을 통해 프로야구 KT위즈 뿐만 아니라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국가대표 엘리트 선수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후원하며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