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이 ‘202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듀얼소닉은 차별화한 기술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력이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또한 기존 기초나 색조 화장품 위주 였던 K-뷰티의 인기가 미용과 정보기술(IT)이 결합된 ‘뷰티 테크’로 확장되면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해외에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에 첫 단독 부스로 참여한 듀얼소닉은 대표제품인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 ‘실버’를 포함한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 ‘맥시멈’ 등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프로페셔널 알파는 프로페셔널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출시된 제품으로 듀얼소닉만의 자체 생산과 연구·개발 기술력이 돋보인다. 맥시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늘려 나가고 있으며, ‘핑크뮬리’와 ‘아쿠아 민트’, ‘라벤더 퍼플’, ‘로열블랙’에 이어 최근에는 화사한 봄 컬러를 적용한 ‘레몬샤벳’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21일에는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듀얼소닉 부스가 이원 생중계되기도 했다."라며 "23일 저녁 11시 55분에는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듀얼소닉의 생생한 현장이 다시 한번 소개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듀얼소닉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써 나갈 것”이라며 “해외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며 전 세계적으로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