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롤컴퍼니의 글루텐프리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시그니처 롤케이크 ‘달미롤’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달롤 달미롤 3종은 우유 달미롤, 가나슈 달미롤, 녹차 달미롤로 구성했다. ▲100% 국내산 원유로 만든 우유 생크림, ▲지역 농가에서 계약 재배한 김포 금쌀, ▲HACCP 인증을 받은 계란 등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달롤은 이번 리뉴얼을 위해 약 1년간의 연구개발을 진행했으며, 기존 소비자 리뷰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롤케이크의 맛과 식감을 개선시켰다. 우유 달미롤은 기존보다 더욱 풍부해진 우유의 고소한 맛을 구현했고, 가나슈 달미롤은 카카오빈 수확 후 60일 안에 만들어 신선하고, 탄소 중립 및 카카오 트레이스(Cacao Trace) 인증까지 받은 초콜릿으로 만든 수제 가나슈를 크림 안에 넣었다. 녹차 달미롤은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녹차분말을 녹차 쌀 시트와 녹차 생크림에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홀 사이즈, 조각 사이즈 외에 하프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도록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또한, 고객 품평단을 모집해 출시 전 달롤의 주요 고객이 먼저 맛보고 평가하는 과정을 거쳤다.새로워진 달롤 달미롤 3종은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자사몰을 비롯해, 마켓컬리,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쇼룸인 달롤마켓,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수민 달롤컴퍼니 상품총괄 이사는 “달롤의 브랜드 슬로건인 ‘Gluten Free, Still Tasty(글루텐프리이지만 맛있다)라는 아이덴티티에 맞게 건강하지만 더욱 맛있는 시그니처 롤케이크로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며 “우수한 맛과 품질은 물론, 밀가루 없이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좋은 글루텐프리 제품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