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색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다. 총 12개의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총 4가지이다. 이 중 헤드 1색과 바디 1색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은 렌탈 기간 동안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품은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다. 45℃, 75℃. 85℃. 100℃의 4가지 온수 조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딜라이트는 지난 3월 18일부터 3월 23일까지 6일 동안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사전예약 오픈 후 1차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사전 예약에 많은 관심을 주어 감사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라이트는 12가지 색상 조합이 가능한 만큼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다음 달에는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딜라이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다이렉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