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언니고기가 오는 3월 29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호주의 대형 육가공업체인 COLES사와 JOHN DEE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주)미아트레이딩의 자사 브랜드 '홍언니고기'는 ‘근본 있는 호주 고기, Eat More Healthy’라는 기업 비전(vision) 아래 직수입, 유통, 판매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존 수입육 시장의 유통 거품을 뺀 가격에 호주산 청정우/청점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고카프 수원에서는 본격적으로 캠핑 시즌에 들어서는 봄을 맞아 홍언니고기의 대표 제품인 캠핑세트 (캠핑 가소, 캠핑 갈램, 양고기 3종)가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토마호크 스테이크 35%할인 및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카프 현장에서 시식회도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며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500여 명의 방문객에게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홍언니고기 홍미애 대표는 “지속적인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캠핑 행사와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있으며 주력인 온라인 쇼핑몰 이외에도 전국의 다양한 캠핑장, 글램핑장에 납품을 진행하며 유통라인을 확장해 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 한 어려운 시기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며 소외 계층과 복지 기관들에 지속적인 후원들을 늘려 나가겠다.”라고 했다.

이번 고카프에서 진행되는 ‘2024 신제품 런칭쇼’에는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캠핑 푸드와 주류, 디저트를 선보이는 ‘EAT’S & DRINK FESTA’도 개최가 예정되어,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12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