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202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 첫 단독 부스를 마련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 부스는 우아함의 상징인 블랙과 골드로 꾸며졌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1967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박람회다. 매년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2,000여 개 업체와 6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와 ‘맥시멈 레몬샤벳’을 포함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맥시멈 레몬샤벳’은 ‘핑크뮬리’와 ‘아쿠아 민트’, ‘라벤더 퍼플’, ‘로열블랙’에 이어 화사한 봄 컬러가 적용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듀얼소닉은 뷰티 기능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자인적 니즈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이면서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을 알리는데 앞장서 나가고자 한다. 글로벌 판로도 점차 확장해 나가겠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듀얼소닉 홈쇼핑(GS, CJ온스타일) 특집 콘텐츠 촬영도 진행된다. 22일에는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듀얼소닉 부스가 이원 생중계되며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