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DT는 다양한 직종의 반려견전문가들의 산업적 요구는 증가하지만, 실질적인 역량 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이 힘든 현 상황을 고려해, 반려견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전문 네트워크 모임 UTDT Meetup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반려견전문가들이 다양한 스피커들의 세션을 통해 전문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반려견전문가들을 둘러싼 이슈와 다양한 오피니언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 구성으로 자연스러운 네트워크 형성도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UTDT 이진용(조던) 전문 코치는 “고도화된 클래스만큼 중요한 것은 나와 같은 현실의 전문가들이 어떤 마음으로 일하고 있는지, 어떤 환경에서 역량강화를 위해 힘쓰는지를 아는 데에서 출발한다.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커리어 경험들을 네트워크 모임에 오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UTDT CLUB은 반려견 전문가 양성기관 UTDT의 네트워크 커뮤니티로 펫로스, 반려견 재활 및 피트니스 행사를 서울 및 부산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가 있다. 4월 6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모임은 게임 및 전문 세션을 통한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진행한 뒤, 맞춤형 케이터링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물보건사, 수의사, 훈련사, 그루머, 반려동물플랫폼기획자, 반려상품기획자 등의 참여가 기대되는 UTDT meetup 은 반려견 친화공간으로도 유명한 ‘연남장’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및 문의는 인스타그램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