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브랜드 앙블랑에서 18일 신제품 친환경 무라벨 네오 아기 물티슈 정식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 네오 물티슈는 앙블랑 첫 무라벨 친환경 물티슈로 플라스틱 절감 효과는 물론, 분리배출까지 쉬워진 무라벨캡이다."라며 "‘브라운’,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70gsm 고평량 원단으로 최상위 9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친 초순수워터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정제수만을 사용하고, 밤부사 수액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앙블랑 신제품 네오 아기 물티슈 브라운&화이트 정식출시 혜택으로 최대 64% 할인된 가격과 정식출시 혜택으로 한정기간 3,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네오 브라운&화이트 구매 고객에게 3/24 (일) 까지 BEST리뷰를 선정하여 네오 브라운&화이트 물티슈 10팩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앙블랑은 ‘나눔과 아이 중심 경영’이라는 경영 이념 하에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영유아 안전공헌 부문 대상’과 더불어 ‘고객 신뢰 만족도 대상 1위’, ‘최고 브랜드가치 대상 아기물티슈&기저귀 부문 1위’ 등 브랜드 대상 16관왕을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