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은 3월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휴넷평생교육원은 16년 연속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 인정을 획득한 원격교육기관이다”라며 “학점은행제는 학교 밖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인정받은 학점과 시험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일반 대학교 졸업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대학과 동일하게 연 2회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3월에 시작하면 15주 과정 수료 후 학점/학위 신청(7월)과 취득(8월)이 가능하다. 만약 이 시기를 놓치게 되면 6개월 뒤인 내년 2월에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학점은행제는 시공간 제약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라며 “특히 금번 개강반은 연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개강 일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휴넷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애완동물관리전공 등 ‘학위 과정’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공인회계사(CPA), AICPA 등 ‘자격증 과정’을 두루 운영 중이다. 모든 교육과정은 모바일 수강, 1:1 학습 설계, 장학 혜택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한 “3월 20일(수) 개강반을 동시 모집 중이며, 수강신청은 개강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 현재 수강료 할인 및 선물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