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헬스케어 그룹의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페이스핏 윤곽 솔루션 2종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패치 브이3(이하 플러스패치V3)’와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밴드 브이3(이하 마이너스밴드V3)’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V3는 아이디플라코스메틱만의 특허 받은 독자 성분 함유로 입가 주름(마리오넷) 리프팅 개선, 이마 부위 3D 입체 탄력 개선, 눈 밑 부위 3D 입체 탄력 개선 등 26가지 부분 임상을 완료 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플러스패치 V3의 가장 큰 변화는 미세 전류 패치에 있다. 더욱 넓어진 볼륨 하이드로겔 패치에 부착한 미세 전류 패치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효과를 임상데이터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밴드 V3은 면적과 인장력을 개선하여 귀당김 부분의 불편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오는 19일 오전 9시 20분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리뉴얼 된 제품들을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고민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게 새로운 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