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가 15일부터 KT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KT 달.달.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KT 달.달. 혜택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KT 멤버십을 사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클래스의 온라인 클래스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어클래스는 1만 6000개 이상의 온라인 클래스를 보유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 외국어, 자격증, 비즈니스, 주식, 재테크, 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문성 있는 클래스들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회원에게 에어클래스의 퀄리티 있는 클래스들을 합리적으로 수강할 기회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클래스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KT 달.달. 혜택’ 할인 쿠폰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에어클래스 사이트로 이동 후 50% 할인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원하는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할인 금액 한도는 없으며, 기간 내 1회 클래스 금액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클래스 홈페이지와 KT 멤버십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