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GO단체 위브릿지 대표이사 김정규가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사진 = NGO단체 위브릿지 대표이사 김정규가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기부단체 위브릿지 김정규 대표이사가 3월 6일 개원 25주년을 맞이한 한림대학교성심병원 기념식에서 대외협력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주관하고 진행한 ‘개원 25주년 기념식’에서는 유경호 병원장과 강준구 진료부원장 외 관계자 150명이 참석했다. 개회 축하공연으로 장애인 앙상블 ‘한림 뷰앙상블’의 합창 공연이 열렸으며, 이후 병원장 기념사, 협력기관 및 후원단체 감사패 전달, 공로상·장기근속자·모범직원 포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위브릿지는 국내·외 빈곤퇴치에 앞장서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함께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의료취약계층환자의 치료환경 개선을 위해 의료용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 보건 증진에 기여한 공적을 이번 기념식을 통해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유경호 병원장은 “본원에 봉사정신을 기반으로 우호적인 신뢰관계를 구축해 준 위브릿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최첨단 의료 장비 도입과 디지털헬스케어 분야 연구 선도를 통해 지역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브릿지 대표이사 김정규는 “마땅히 해야 할 위브릿지의 구호활동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해 주신 한림대성심병원과 병원장님께 감사하다”며 “의료취약계층은 치료환경조성이 어려워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다. 이분들을 위해 해온 것 들은 당연한 일이며, 앞으로도 한림대성심병원과 함께 의료취약계층이 사회에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NGO단체 위브릿지는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소외받는 취약계층을 위한 ‘WE로’캠페인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에게 의료용품 전달 등과 같은 지원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지역사회 의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