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플라시스템 김태진대표이사, 우측: 부산세무사친목회 황인재 부산세무사회장]
[좌측: 플라시스템 김태진대표이사, 우측: 부산세무사친목회 황인재 부산세무사회장]

(주)플라시스템과 부산세무사친목회가 지난 6일 새로운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양사의 상호 협력을 통한 매출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플라시스템의 꽃배달 솔루션 ‘플라체인’을 통해 부산세무사친목회만의 꽃배달서비스가 제공된다.”며 “협력의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플라체인 플랫폼을 통한 화훼상품의 제공과 부산세무사친목회의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 및 판매 채널 확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러한 협력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의 일정 부분은 부산세무사친목회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조성되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은 부산세무사친목회 회원뿐만 아니라 회원이 추천하는 기타 단체에도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들 단체는 플라체인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화훼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며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플라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협력이 새로운 시장과 고객층을 개척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부산세무사친목회와 함께한 이번 제휴가 상호간의 끈끈한 신뢰와 협력의 모델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