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사장 최정만) 2월27일 오전 11시 잠실교통회관 2층 회의실에서 협회원과 화물운송사업자 및 관련 인원들이 참석한 총회에서 주원통운 주식회사가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원통운 주식회사는 화물운송사업을 10년 넘게 운용하고 있으며 책임감있는 운송을 통하여 국가와 사회에 발전에 기여하며 신뢰와 성실을 기반으로  물류안정성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국 화물운송 내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운송업무를 진행하며 소상공인부터 중견기업 대기업까지 원활한 경제활동을 할 수있도록 이바지하며 경제발전에 기여를 하고 있음에 이번 표창장을 수여 받으며 화물운송이 필요한 기업의 물류스트레스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효근 주원통운 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표창은 주원통운과 함께한 지입차주 및 직영기사와 내부 직원이 받은 것과 마찬가지이며 협회에서 주신 표창으로 주원통운 소속의 지입차주 및 직영기사분들이 더 안전하고 더 나은 운송업무에 힘써줄 것을 바라며 오랜 시간 헌신한 만큼 화물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점에 주원통운 소속 모두가 자부심 있게 일하며 사회와 경제발전에 힘쓸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