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은 자사의 대표메뉴인 슈프림양념치킨 판매수가 출시 이래로 소스출고 기준 1억 마리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슈프림양념치킨은 양념에 버무려 제공되던 기존의 양념치킨과 다른 드리즐방식으로 출시되었다."라며 "드리즐방식은 양념을 버무리는 것이 아니라 가늘고 길게 뿌려주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콤달콤한 붉은 빛의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소스와 화이트슈프림소스를 가늘고 길게 뿌려준 슈프림양념치킨은 30여년 전통의 처갓집양념치킨의 시그니처 메뉴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처갓집양념치킨은 슈프림양념치킨을 더욱 세분화하여 더욱 다양한 슈프림양념치킨 메뉴들을 개발하였다."라며 "처갓집양념치킨의 스마트앱인 ‘처갓집멤버십’앱으로 주문하면 첫주문 5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