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이 필리핀 주니어, 가족 영어캠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필리핀 영어캠프에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상의 필리핀 주니어 영어캠프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떠나는 가족캠프가 있으며, 필자닷컴에서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등 지역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캠프로 안내하고 있다.”며 “초등, 중등, 고등학생 대상의 주니어 캠프의 경우 대부분 7~8월 시기에 진행되며, 캠프의 기간은 4주, 6주,8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표적인 주니어 캠프로는 세부지역 CIA캠프, CIJ캠프, CPI 캠프 등이 있다. 구체적인 시작일정 및 기간에 대해서는 필자닷컴에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캠프에 따라 3월 중 등록하는 고객에게 조기등록 할인, 얼리버드 할인으로 최대 10% 도 제공한다.”며 “아울러 대표적인 필리핀 가족캠프로는 딸락 스메그 가족캠프, SMEAG 엔칸토 가족캠프, 조이풀 가족캠프 등이 있다.”고 전했다.

또 “필자닷컴에서는 영어캠프 이외에도 24년 여름 겨울 성수기 필리핀 가족연수 모객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 관리형 프로그램 및 대학생 회화위주 어학연수뿐 아니라 아이엘츠, 토플 심화과정 그리고 성인어학연수 시니어들 등 24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상담 및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필리핀 및 발리 베트남 어학연수 모든 것에 대해 전문 수속원이 출국 전 준비사항 및 입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체계적인 수속 시스템으로 꼼꼼하게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