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드어웨이(대표 김문환)이 전개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워크(LIFEWORK)’가 글로벌 댄스 크루 ‘원밀리언(1MILLION)’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택하고 새로운 24 S/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프워크는 의류부터 카페, 휴식공간까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해 선보이는 브랜드다”라며 “또한 ‘원밀리언’ 댄스 크루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놀라운 퍼포먼스와 뜨거운 감동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했으며, 댄스와 안무 제작, 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K-콘텐츠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라이프워크는 이번 원밀리언 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지금까지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하이 캐주얼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캠페인은 오는 3월초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시장내 영향력을 점차 키워왔던 라이프워크는 올해 23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글로벌 비지니스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